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한국애너하임콜센터가 아마코로 변경된건가요?

    A

    네 그렇습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가 2024년부터 "아마코(AMACO)"라는 업체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한국애너하임콜센터의 모든 서비스는 동일하게 제공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나은

    제품 유통시스템과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2. Q

    한국애너하임콜센터와 비슷한 이름의 업체들이 많아서 헷갈려요.

    A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국내 음식물분쇄기 디스포저 제품의 국내 유통판매 및

    애프터서비스 분야의 사업을 시작한지 10년이 넘었으며 현재 대한민국 1등의

    디스포저 전문기업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저희 한국애너하임콜센터와 유사한 사명을 등록하여 동종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들이 하나둘씩 생겨나기 시작했고 건전한 유통 질서의 혼탁함과

    애프터서비스 부분에 있어서 소비자 혼동을 초래하는 문제점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자체적으로 시행되지도 않는 애프터서비스 정책을 내세워서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행위들이 늘어나면서 저희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사명을 변경하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 한국애너하임콜센터와 유사한 사명을 가진 업체들은 저희 아마코와는

    전혀 다른 업체이며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는 기업들임을 알려드립니다.  

  3. Q

    업체면 변경에 따른 멤버쉽 회원서비스는 동일하게 진행되나요?

    A

    네 고객님.

    사명 변경에 따른 기존 멤버쉽 서비스 정책의 변동은 절대 없습니다.

    사명 변경과는 무관하게 멤버쉽 서비스 회원님들은 동일하거나 향후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그대로 보장 받으실 수 있으니까 안심하시고

    종전의 방식 그대로 필요한 서비스가 발생되면 당사로 연락주시면

    빠른 방문서비스 처리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4. Q멤버쉽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아마코 멤버쉽 서비스는 유료회원제 서비스로 당사 제품구입시 또는

    제품구매후 사용중에 유선문의를 통해서 회원가입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2024년부터 당사 제품이 아닌 타사 브랜드 제품의 음식물분쇄기

    디스포저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도 신청/가입하여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정책 변경이 되었습니다.


    가입상담 및 문의는 1899-7078로 연락해 주시면 자세한 상담 및

    가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5. Q

    제품구입은 현금결제만 가능한가요? 

    A

    아닙니다.

    제품구입은 현금결제 및 신용카드 결제 등의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2024년 1월 현재 당사 공식홈페이지인 "아마코" 사이트에서는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곧 네이버페이 결제가 가능하도록 진행중이며 곧 오픈이 될 것입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구매/설치신청 후 현장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하시는 방법과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전자결제를 통해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024년 1월 현재 신용카드 결제 가능한 사이트]

    1. 온라인 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wastemaid

    2. 온라인 자사몰 : http://swanydisposer.co.kr/

  6. Q

    과태료 책임 대납제란 무엇인가요?

    A

    저희가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에 소비자 보호를 위한

    강력한 장치를 마련하기 위해서 시도하는 국내 음식물분쇄기 디스포저 업체중

    최초로 시도하는 안심서비스입니다.


    만약 당사에서 구입한 제품을 판매처나 설치 기사들로부터 불법적인 설치 및

    사용과정중 혹시라도 과태료 처분을 받게 되시면 당사에서 책임지고 고객님의

    과태료를 대납해 드리는 책임보장 서비스입니다.


    저희 아마코는 불법 설치 및 사용을 조장하는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아마코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해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안심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평생안심 애프터서비스인 "아마코멤버쉽서비스"에 이은 또 하나의

    파격적인 책임보증제도인 "과태료 책임대납제"로 가족같은 고객님께 신세계를

    선사해 드릴 것입니다.  

  7. Q

    A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제품사용중 애프터서비스가 필요한 경우가 발생하셨다면

    당사 고객센터 1899-7078로 전화하셔서 서비스 신청접수를 하시면

    고장원인에 대한 기초 상담을 통해 대략적인 서비스 비용을 안내해

    드리며 방문 일정을 협의하여 확정 후 기사 방문을 통한 빠른 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8. Q

    멤버쉽회원은 A/S 비용이 완전히 무료인가요? 

    A

    현재 아마코 멤버쉽회원서비스는 가정용과 업소용 2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정용 제품 사용고객인 경우 멤버쉽서비스 회원은 방문서비스에 따른

    발생 비용은 전부 무상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업소용 제품의 사용고객은

    당사 일반 서비스 적용비용 대비 50%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 비용과 규정은 아래의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쉽 서비스 비용 및 규정안내 자세히 보기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Copyright © 2001-2013 아마코(AMACO).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